대한민국 전의경 재향경우회 : 대한민국 재향경우회 산하 특별회로 설립된 국가발전과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사회봉사단체 대한민국 전의경 재향경우회

대한민국 전의경 재향경우회 대한민국 전의경 재향경우회


  1. Home
  2. 소개마당
  3. 전의경회장

전의경회장 / 소개마당

충성!
존경하는 대한민국 전. 의경 재향경우회 회원 선.후배님!

대한민국 전.의경 재향 경우회 제5대 중앙회 회장 김상섭입니다.

저는 대한민국 전.의경회의 시작과 오늘에 이르기 까지 전.의경회의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을 하여 왔습니다.

울산광역시 전.의경회 창립부터 사무국장과 최근 수석부회장을 수행 하였고, 또한 울산광역시 울주경우회의 구성원으로 활동을 하면서, 전.의경회의 궂은일 기쁜 일 많은 것을 보고 배웠습니다.

당면한 우리 전.의경회에 수많은 어려움을 산재하여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에 눈이 먼 몇몇 선배님들로 인하여 중앙회가 제대로 된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어 이를 정상적으로 돌려보고자 중앙회 회장에 출마하여 당선되어, 대한민국 전.의경 재향 경우회 중앙회 제5대 회장직을 수행 하게 되었습니다.

100만 전.의경 선.후배님들의 모두가 가진 자부심에 걸맞은 조직의 운영과 위상을 바로 세우기 위해 현실을 인지하고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선.후배님의 조언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인생은 폭풍이 지나 가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빗속에서 춤추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전.의경회의 어려움에 대하여 의연하게 대처 하고자 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우리 전.의경 선.후배님들의 따뜻한 사랑의 지지와 지도 편달이 필요합니다.

저는 대한민국 전.의경 재향 경우회가 치안 봉사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에서 진정한 봉사 단체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 대한민국 최고의 봉사단체로 만들 것을 약속드리며 맡은 바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전.의경 재향경우회의 칭립부터 가진 봉사하고자 하는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선.후배님의 신뢰와 사랑과 믿음으로 튼튼하고 굳건한 대한민국 전.의경 재향경우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2023년 새해가 밝아 오고 있습니다. 회원 선.후배님 한분 한분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항상 같이 하길 기원 합니다.

“대한민국 전.의경 재향경우회”여 영원하라! 우리는 하나 입니다.

충 성
감사합니다.

2022. 12.

대한민국전의경재향경우회
제5대 중앙회장 김상섭